‘원할머니 국수보쌈’ 론칭…잠실 롯데월드몰에 첫선
‘원할머니 국수보쌈’ 론칭…잠실 롯데월드몰에 첫선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4.10.2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식회사’가 오는 30일 ‘원할머니 국수보쌈’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서울서울 3080’ 내 론칭한다.

‘원앤원(주)’ 관계자는 “원할머니 국수보쌈은 ‘정성으로 올린 반상차림’을 콘셉트로 3대를 이어온 원할머니만의 역사와 정통, 정성, 신선함, 건강, 식재료, 고품질을 공통 키워드로 풀어냈다”며, “올바른 재료를 사용, 원할머니의 정성이 깃든 정통 조리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대표메뉴는 원할머니의 담백하고 따뜻한 보쌈고기와 매일매일 정성껏 담근 아삭한 보쌈김치, 국수가 어우러진 ‘보쌈반상’과 건강을 담은 만두정식과 꼬들꼬들한 생면 국수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만두반상’이다. 국수는 담백한 맛의 ‘맑은 소고기국수’와 매콤새콤한 비빔소스와 아삭한 채소가 어우러진 ‘따로비빔국수’, 얼큰한 맛의 ‘육개장 국수’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 2800원과 1만 800원이다. 이외에도 ‘맛보쌈’, ‘새싹쟁반무침면’, 달콤쫄깃한 ‘팥부꾸미’, 엄마표 ‘멸치주먹밥’, 전통모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보쌈은 국내산 돈육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무는 제주, 고창, 강원 등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만을 고집한다. 보쌈김치는 땅 속 온도 그대로의 저온숙성으로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최상의 맛을 유지한다.

한편, 30일, 11월 6일 오후 3시 서울 성수동2가 ‘원앤원(주)’ 서울사무소에서 성공창업특강을 실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필수. 자세한 사항은 ‘원앤원주식회사’ 홈페이지(www.wonandwon.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