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 매력 느낄 수 있는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이국적 매력 느낄 수 있는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 박창수 기자
  • 승인 2015.04.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성수기는 보통 7월에서 8월 하계시즌과 12월에서 2월 동계시즌을 말한다. 하지만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봄과 가을이 오히려성수기인 지역이 있는데, 바로 중국이다.

특히나 4월부터 6월, 봄 시즌에 동남아 지역 버금가는 여행객이 몰릴 정도로 중국에 많은 인파가 북적인다. 중국은 여행 지역만 수십 곳에 이를 정도로 다양한 지역과 문화로 이루어진 대국이지만 여행지 대부분이 자연경관과 역사적 문화재를 관광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공통적인 특성에도 유독 한 지역이 동남아 해변을 연상케 하는 휴양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데 그곳이 바로 하이난이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하이난 지역은 중국 전체 관광객의 1.5%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아직까진 다른 여행지에 비해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그래서 더욱 여행객이 가봐야 할 중국 내 숨은 진주 같은 여행지이다.

발리나 몰디브가 아닌 중국에서 하얀 백사장의 이국적인 해변을 만날 수 있는 하이난은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며 연평균 25도의 아열대 기후를 가지고 있다.

특히 빼어난 자연경관과 휴양으로 끊임없이 외국인 여행객을 유혹하는 하이난은제주도 20배 가까운 크기의 면적에 해안선이 1,200km에 달하는 큰 섬이자 동양과 서양의 이국적인 휴양을 위해 항상 선택되는 중국 내 최고 해변 휴양지이다.

이색적인 휴양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하이난이낭만적인 해변 여행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