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5.06.2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형 커피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7월 30일부터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푸드타임스코리아] 3,980만 원(26 ㎡ 기준) 소자본창업 실현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베이가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Hall B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로서 5만 명 이상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전문 박람회로 창업예비자, 베이비붐 세대 세대, 청년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주 고객들이 충분한 사전조사와 커피창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소개될 예정이다.

(주)월드전람에서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외식경영, 식품 저널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110여 개 기업의 다양한 브랜드가 350여 부스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중 선두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받는 가운데, 커피전문점 커피베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커피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10개의 대형 부스 형태로 참가하며 커피베이 실제 매장에서 사용 중인 기기, 가구를 적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커피베이 창업전문가의 유익한 창업정보와 시음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박람회를 찾는 예비 점주들에게 운영 기간 중에만 특별한 창업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특전은 ‘3無 혜택’이다. ‘3無 혜택’이란 1,300만 원에 상당하는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를 면제해주는 것으로 박람회장에서 임시계약한 예비 점주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창업자금 최대 5천만 원 무이자 대출도 지원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커피베이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풍미가 좋은 ‘명품커피’를 통해 약 400호 가맹점에 이르기까지 쌓아온 비결을 예비창업주에게 알릴 예정이다.

현재 커피베이는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해 마일드하고 바디감이 풍부한 ‘명품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고객과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