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쌍용차,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8.05.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대전연수원에서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을 실시하고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차가 대전연수원에서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을 실시하고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쌍용차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기자] 쌍용차가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인력 양성교육에 참여할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교육은 쌍용차 대전연수원에서 오는 6월 18일부터 10월 25일까지 4개월간 주 5일 합숙교육으로 진행된다.

쌍용차 대전연수원은 연면적 6,726㎡(2,035평) 2개동(본관, 생활관) 규모로 ▲대강당 ▲세미나실 ▲중·소강의실 ▲실습장 ▲기숙사 등을 갖추고 있다. 최근 확장 이전한 469㎡(141.7평) 규모의 보수도장 전용 교육센터는 ▲도장실습장 ▲조색실 ▲도장부스 ▲차체실습장 ▲강의실 등도 마련됐다.

교육기간 내 훈련비용과 숙식이 무상 지원되고 소정의 훈련수당이 지급된다. 수료 후 쌍용차 협력 정비사업장에 취업도 가능하다.

쌍용차 마케팅본부장 신영식 전무는 “이번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은 현장 중심의 지식과 기술 교육을 통해 우수한 실무형 인재들을 양성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서비스 인력을 바탕으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 모집 마감은 오는 6월 8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