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톱데일리 휴가 갑니다
[알립니다] 톱데일리 휴가 갑니다
  • 톱데일리
  • 승인 2018.07.28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톱데일리를 사랑해주시는 독자분들에게 알립니다. 저희가 오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휴가를 떠납니다.

‘언론사가 기사는 안 쓰고 휴가를 가면 어쩌냐’고 지청구를 주실 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언론사 직원 전원이 동시에 휴가를 가는 건 극히 드문 일입니다. 매일 정보의 최전선에서 독자들에게 쉽고 빠른 뉴스를 전달해야하는 언론사에게 일주일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닙니다. 요즘 같은 속보의 시대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기에 상당수 기자들은 휴가 중에도 틈틈이 기사를 작성하거나 보도자료를 처리하곤 합니다. 뉴스는 기자의 휴가를 기다려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러기엔, 날이 너무 덥습니다. 신문을 사람장사라고 부릅니다. 기자, PD 등 소속원들의 맨파워가 기사의 질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기자도 사람입니다. 제 때, 푹 쉬어야 또 거리로 나가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한 발자국 더 들어간 보도를 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톱데일리는 믿습니다. 

휴가 기간 동안에도 제보는 받습니다. top@topdaily.co.kr로 연락주세요. 휴가가 끝나고 확인하겠습니다. 

더 깊고, 객관적이고, 날카로워져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더운 날씨에 건강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공정‧공익‧나눔 언론 톱데일리 임직원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