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 주인의주방, 전국으로 가맹점 확대
이자카야 주인의주방, 전국으로 가맹점 확대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6.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 F&B기업 (주)트리플에이컴퍼니의 이자카야 브랜드 ‘주인의주방’ 창업 열기가 뜨겁다. ‘주인의주방’은 지난 5월과 6월초에만 서울대입구역, 서울 양재시민의 숲, 경기 하남 미사지구, 충남 태안, 전주 전북대점등이 오픈하였으며 서울 문래점등 신규매장이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주인의주방’은 개인화로에 직접 구워먹는 일본식 구이 야키니꾸와 4가지 육수에 다양한 식재료를 즐길 수 있는 모던 샤브샤브 핫팟4가 메인메뉴다.

본사 기획개발팀 최은서 주임은 “불황속에서도 ‘주인의주방’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여심(女心)을 공략 할 수 있는 섬세함을 녹여낸데 있다고 생각한다. ‘주인의주방’은 기존 이자카야의 대동소이한 메뉴와 컨텐츠를 따라가지 않고 우리만의 색깔을 추구하였다. 메뉴의 구성과 맛은 물론 먹는 방식까지 감성을 담았으며 메뉴판, 각종 싸인물, 로고송의 가사, 텍스트 하나까지도 ‘주인의주방’만의 스토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본사의 이런 세심한 노력은 컨텐츠에 예민한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어필되었고 이분들을 중심으로 꾸준하게 가맹점과 가맹사업의 활성화로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인의주방’은 현재 서울, 경기, 충남, 대전, 전주, 경남, 부산 등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오는 6월 6일(목)부터 6월 8일(토)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진행하는 ‘제일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서울’에 참가 할 예정이다.


연진우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