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가짜야, 가짜니까 먹히는 거야! '수퍼 디스코'30초 예고편 공개
우리는 가짜야, 가짜니까 먹히는 거야! '수퍼 디스코'30초 예고편 공개
  • 임준희 기자
  • 승인 2019.11.1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 디스코'30초 예고편 캡쳐
'수퍼 디스코'30초 예고편 캡쳐

톱데일리 임준희 기자 = 디스코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이야기를 담은 초밀착 음악 다큐멘터리 '수퍼 디스코'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 최초의, 최고의, 유일한 디스코 밴드’라는 수식어와 함께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인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을 포함한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흥겨운 공연을 선보이는 밴드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더해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소속사인 붕가붕가레코드의 대표 곰사장의 “사실 그만 여기서 접어야 된다는 생각을 했었어요”라는 인터뷰 내용과 “질리고 지칠 수도 있다고 생각해”라는 멤버 나잠 수의 발언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들의 갈등을 예감하게 하며, 예고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우리는 가짜야 가짜니까 먹히는 거야 우리는 한 번도 진짜인 적이 없어”라는 대사는 '수퍼 디스코'만의 유쾌한 분위기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국내 유일의 디스코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만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영화 '수퍼 디스코'는 오는 11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