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디스코' 오 술탄, 홍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수퍼 디스코' 오 술탄, 홍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 최지은 기자
  • 승인 2019.11.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디스코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초밀착 음악 다큐멘터리 <수퍼 디스코>가 지난 16일(토)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된 개봉 기념 쇼케이스를 열띤 호응 속에 마쳤다.

영화 상영으로 먼저 시작된 이번 개봉 기념 쇼케이스는 상영 이후 MBC 라디오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의 DJ이자 라디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윤 작가와 함께하는 GV 순서로 이어졌다. 영화 속 세 개의 클립을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다섯 멤버들과 이주호 감독, 그리고 곰사장은 시종일관 유쾌한 발언으로 큰 웃음을 안겼으며 관객들이 직접 궁금한 점을 작성한 포스트잇을 함께 읽으며 답변을 하는 시간을 통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도 했다.

마지막 순서로 40여 분 간의 공연을 준비한 ‘술탄 오브 더 디스코’는 영화의 제목과 동명의 곡인 ‘Super Disco’를 포함한 ‘요술왕자’, ‘캐러밴’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객석 모두를 춤추게 만드는 흥겨운 공연을 이어가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개봉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린 <수퍼 디스코>는 오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