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앤 컴퍼니' 위기의 선물공장 예고편 최초공개!
'산타 앤 컴퍼니' 위기의 선물공장 예고편 최초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19.11.2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세상 물정 1도 모르는 산타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그린 영화<산타 앤 컴퍼니>가 “위기의 선물공장”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산타 앤 컴퍼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쓰러진 산타 마을 선물공장의 9만 2천명의 요정을 구하기 위해 초록 산타가 펼치는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그린 좌충우돌 판타지 크리스마스 영화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알록달록 색감의 유쾌한 산타 마을 선물공장에서 요정들이 전 세계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만들며 시작한다. 기다란 애벌레 종이 그림을 원통 기둥에 넣어 애벌레 인형을 만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다양한 동물 가면을 만드는 등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방식으로 선물을 만드는 선물공장의 모습은 화려한 색감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자극한다. 

요정 한 명이 감기에 걸려 쓰러지자 선물공장의 9만 2천 명의 모든 요정도 쓰러져 버린다. “요정을 못 구하면 크리스마스도 없어”라 말하며 비장한 각오로 떠난 산타는 과연 9만 2천명의 많은 요정들을 어떤 방식으로 구해낼지, 크리스마스이브 날 밤에 맞춰 선물 배달을 성공시킬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세상 물정 1도 모르는 산타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대소동!”의 카피는 크리스마스 이브 밤에만 인간 세상에 내려오던 산타가 사람들과 만나 펼칠 예측불허의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순록 썰매를 타고 파리의 크리스마스 밤 하늘을 스피드하게 날아다니는 산타의 액션과 끝이 없이 펼쳐진 화려한 선물들의 향연은 크리스마스 대작 <산타 앤 컴퍼니>의 큰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의 매력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위기의 선물공장” 예고편을 공개한 올겨울 선물 같은 크리스마스 대작 <산타 앤 컴퍼니>는 오는 12월 12월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