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김구라X서장훈X김숙, 3주년 맞아 감사 인사 전해
‘너는 내 운명’ 김구라X서장훈X김숙, 3주년 맞아 감사 인사 전해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6.1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3주년을 맞아 출연진들의 축하와 감사 인사를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주요 포털 및 SBS 공식 SNS 채널에는 ‘동상이몽2 3주년! 출연진들의 축하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너는 내 운명’의 3MC 김구라, 서장훈, 김숙 그리고 박성광과 정찬성이 등장해 방송 3주년을 축하했다.

먼저, 최근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박성광과 정찬성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해피 스마일’ 박성광은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고, 아내와 티격태격하며 ‘찐현실 부부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찬성은 공개된 영상에서도 머리를 만져주는 아내에게 괜스레 투덜거리며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등장한 김숙은 역대 ‘운명 부부’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서장훈은 “모든 건 다 우리 시청자 여러분들 덕”이라면서 “앞으로도 재밌고 건강한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3주년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구라 역시 시청자와 출연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고, “삶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스타분들이 많이 나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예비 운명 부부를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3주년을 기념해 22일부터 5주간 매주 월요일 밤 10시 20분 역대 부부들이 함께하는 ‘홈커밍’ 특집을 선보인다. 이번 특집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이윤지♥정한울 부부, 윤상현♥메이비 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