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블랙핑크 ‘지수’ 매혹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
[화보] 블랙핑크 ‘지수’ 매혹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정규 앨범 발매와 글로벌 프로젝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블랙핑크 ‘지수’와 디올 뷰티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디올 뷰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립을 바른 채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디올 뷰티의 로컬 모델다운 매혹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중 1위이다. 이에 지수는 뿌듯하면서도 더 잘해야겠다는 사명감이 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타고난 노력가’라는 지수는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하거나 타인의 의견을 듣는 것이 두렵지 않다며, 최선의 결과를 위해 거침없이 노력하는 본인의 모습이 가장 ‘지수답다’고 표현했다.

어느덧 디올 뷰티 모델로 활동한 지 반년이 넘은 ‘지수’는 디올 뷰티라는 브랜드의 얼굴이라는 사실이 영광스럽고 동시에 본인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하였다. 오늘 촬영한 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루즈 디올 빈티지 로즈 컬렉션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립을 바른 마지막 컷을 뽑으며, 루즈 디올의 레드 #999컬러가 시크하고 대담한 룩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라고 말하며 지수의 최애제품으로 소개했다. 

완전체로 활동하는 지금이 즐겁고 행복한 블랙핑크 ‘지수’의 ‘가장 지수다운 순간’을 담은 뷰티 화보와 커버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