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희나피아' 팀해체...멤버 전원 계약 해지
걸그룹 '희나피아' 팀해체...멤버 전원 계약 해지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2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21일 오후 OSR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희나피아'의 해체 소식을 알렸다.

OSR엔터테인먼트는 희나피아의 팬카페에 "희나피아를 항상 사랑해주시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셨을 팬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그룹 희나피아 팀 해체와 멤버 전원 계약 해지 관련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측은 "당사와 멤버들 간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양측 합의 하에 희나피아의 해체와 전원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며 "멤버들의 새 출발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희나피아는 해체한 걸그룹 프리스틴 출신 민경, 은우, 예빈, 경원과 막내 바다가 합류해 결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2019년 11월 데뷔했다.

 

[전문]

안녕하세요 OSR엔터테인먼트입니다.

희나피아를 항상 사랑해주시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셨을 팬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룹 희나피아 팀 해체와 멤버 전원 계약 해지 관련 입장을 전하려 합니다.

당사와 멤버들 간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양측 합의 하에 희나피아의 해체와 전원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희나피아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멤버들의 새 출발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희나피아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