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남규리, 바이올리니스트 ‘강현채’ 변신 예고
'카이로스'남규리, 바이올리니스트 ‘강현채’ 변신 예고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0.10.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남규리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6일(월)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에서 남규리가 하나뿐인 딸을 잃은 ‘강현채’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남규리가 맡은 강현채는 바이올리니스트로, 극 중 남편 김서진(신성록 분)을 위해 그가 일하는 유중건설에서 주최하는 자선연주회 무대에 오른다. 공연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전부와도 같았던 어린 딸이 사라져 절망에 빠진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강현채의 다양한 매력을 그려낸 남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이올린을 연주할 때는 당당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선사하는가 하면,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불안감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대 위 화려함과 달리 그녀를 이토록 경직되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오는 26일(월) 밤 9시 20분에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