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MMORPG 기대작 '미르4', 정식 출시
위메이드, MMORPG 기대작 '미르4', 정식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11.2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4’가 25일 0시부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모바일과 PC 버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르4는 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르4는 ‘미르의 전설’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광활한 미르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다. 이용자는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의 길’과 힘과 질서를 대변하는 ‘흑룡의 길’ 중 하나를 택해야 한다.

이 게임은 무협을 바탕으로 한 ‘오리엔탈 무브먼트’, 거래소 감시 시스템 ‘금난전권’, 보스 몬스터 보상을 위해 파티간 경쟁을 유도하는 ‘프리루팅’, 문파간 경쟁 콘텐츠 ‘비곡점령전’ 등이 특징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마침내 베일을 벗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시스템 MMORPG 기반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진일보한 MMORPG의 경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25일부터 오는 12월 27일까지 10레벨만을 달성하면 ‘바나나맛 우유’를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와 ‘버즈 라이브’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서버 별 최상위 전투력을 달성한 용사는 ‘갤럭시 Z 폴드2’, 2위는 ‘갤럭시탭 S7+’, 3위부터 5위는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비천 비곡을 점령한 최초의 문파에게는 비곡의 주인을 증명하는 점령석 트로피에 문파명을 각인해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