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엔시티드림 지성, 성숙 매력 발산
[화보] 엔시티드림 지성, 성숙 매력 발산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1.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패션 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엔시티 드림 지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엔시티의 막내’로 불리는 지성은 2021년으로 미성년자에서 벗어나 성인이 되었다. 이번 화보는 지성의 첫 단독 화보로 그 동안 보여준 소년미와는 다른 한층 성숙한 모습이 담겨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성은 근황과 함께 성인이 된 앞으로의 포부를 모두 드러냈다. 요즘 보컬 연습에도 열중이라는 지성은 "예전부터 노래를 좋아했다. 춤하고 노래를 함께 하면 더 좋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어떤 직업이든 열정을 가진 사람은 특유의 순수함이 보이는 것 같다. 그 순수함을 계속 가져가고 싶다. 성인이 되어도 제 열정을 지키고 싶다”면서 다시 한번 열정을 보였다.

데뷔 초와 비교하면 키가 훌쩍 큰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지성은 “엔시티 드림이 처음 데뷔했을 때에는 전부 청소년인 팀이었는데 지금은 저까지 모두 성인이 됐다. 그런데 팬분들이 느끼는 느낌은 데뷔 초와 다르지 않다. 그래서 오히려 더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예전에는 20살이 나의 변환점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지금 생각해보니 변환점이 아니라 쭉 그대로였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는 한편, “팬분들은 제가 성인이 되어 너무 아쉽다고 하신다. 저를 처음부터 봐주신 분들은 12살때부터 봐주셨다. 그때는 제가 봐도 귀여웠다”고 전했다.

엔시티 드림 지성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얼루어 코리아>는 추후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