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잔나비' 최정훈, 보고만 있어도 훈훈
[화보] ‘잔나비' 최정훈, 보고만 있어도 훈훈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2.2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의 헤리티지 감성 돋보이는 슈즈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GQ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Heritage of Passion’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엄브로 슈즈의 헤리티지와 잔나비의 음악에 대한 헤리티지를 함께 담아냈다. 

평소 사복패션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정훈은 이번 슈즈 화보를 통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를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화보 속 최정훈은 체크 코트와 블랙 팬츠, 밝은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특유의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캐주얼한 룩에 옐로우, 오렌지 컬러 배색이 조화로운 스니커즈를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정훈이 화보에서 착용한 스니커즈는 모두 ‘엄브로(UMBRO)’ 제품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로파(HEROPA)’ 슈즈로 25일 전격 출시됐다.

‘엄브로 헤로파 슈즈’는 헤리티지 축구화의 스터드와 브루탈리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어느룩에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조거 스타일의 슈즈로 국내외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영국 축구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 엄브로는 잔나비가 데뷔 초부터 즐겨 입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최정훈 역시 화보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해하고 해석하여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잔나비 최정훈 화보는 GQ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정훈이 착용한 엄브로 헤로파 슈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www.umbro.co.kr/) 및 전국 엄브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