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CU, 화이트데이 한정판 ‘웨이브 스낵박스’ 출시
웨이브-CU, 화이트데이 한정판 ‘웨이브 스낵박스’ 출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3.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웨이브가 CU와 함께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편의점 CU를 통해 '웨이브 스낵박스'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OTT 서비스와 편의점이 협력해 스낵과 콘텐츠 서비스를 결합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사례다.

'웨이브 스낵박스’에는 화이트데이에 달콤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스낵류와 함께 웨이브 7일 이용권 및 컵받침(티코스터)이 동봉돼 있다.

웨이브 이용권으로는 지상파, 종편 등 주요 방송채널과 VOD, 인기 해외시리즈와 영화 6천편 등 약 35만편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한편, 웨이브에서는 ‘웨이브 스낵박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하게 구성된 ‘웨이브XCU 특집관’도 선보인다.

특집관에는 화이트데이에 볼만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비롯해 커플 예능, 로맨스 영화, 해외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웨이브 원희정 매니저는 "최근 업계에 불고 있는 이종 브랜드 간 협업 트렌드를 반영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달콤한 선물과 함께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이브 스낵박스'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