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3.1절 기념 브이로그 비하인드 공개
윤하, 3.1절 기념 브이로그 비하인드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3.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가수 윤하가 뜻깊은 산책에 나섰다. 

윤하는 지난 12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3.1절 특집 산책 브이로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앞서 삼일절에 공개된 브이로그에서 윤하는 서울 장충단공원을 찾았다. 윤하는 장충단공원 곳곳의 풍경과 역사를 소개하며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가 하면, 비를 피해 처마 아래에서 상황극을 펼치며 엉뚱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윤하는 "밤에는 조명이 켜지면서 더 예쁘다"라고 말해 장충단공원의 야경을 기대케 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윤하는 "가까운 곳에 역사를 기념하는 곳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방문하게 됐다"라며 3.1절을 기리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장충단공원으로 향했다. 윤하는 웅장한 독립선언서 기념탑을 지나 유관순상과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는 조각상을 차례대로 방문하며 "멀리 가지 않아도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한 일이다"라고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기억했다. 

조명이 켜진 장충단공원에 도착한 윤하는 야경을 보며 감탄했고, 비 온 날의 장충단공원을 떠올리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한영 선생의 기념비와 수포교를 둘러본 윤하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공원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이런 저런 얘기 하고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라며 "지금도 이렇게 거닐 수 있는 건 순국선열들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일상을 누리고 있는 게 참 감사한 일이다"라고 순국선열들의 고마움을 상기시켰다. 

이처럼 산책 브이로그를 통해 팬들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윤하는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