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최유화, ‘총명한 눈빛+은은한 미소’ 비하인드 컷 공개
‘달이 뜨는 강’ 최유화, ‘총명한 눈빛+은은한 미소’ 비하인드 컷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3.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최유화의 ‘달이 뜨는 강’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극본 한지훈/연출 윤상호)은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김소현 분)과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나인우 분)의 순애보를 그리는 퓨전 사극 로맨스. 

지난 9화에서는 평강 공주와 고건(이지훈 분) 장군의 국혼이 언급된 가운데 이로 인해 고추가의 권력이 더 이상 커질 것을 경계하는 해모용(최유화 분)이 은밀히 움직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최유화는 화려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의복을 입고 수려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총명한 눈빛과 함께 입가에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대한 기개를 가진 해모용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해 원하는 바를 이루는데 탁월한 재주를 가진 해모용이 진비(왕빛나 분)와 현비(기은세 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접근하는 속내가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극 중 최유화가 맡아 열연하는 해모용은 약초를 다루는 실력과 뛰어난 정보력으로 고구려 정치판까지 쥐락펴락하는 인물. 그러나 베일에 싸여있던 해모용이 사실은 신라의 첩자였고 고구려에 잠입하기 위해 정체를 숨기고 해지월의 양녀로 입적했다는 충격적인 반전이 드러나며, 앞으로 이어질 흥미진진한 극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해가며 사랑받고 있는 KBS 2TV ‘달이 뜨는 강’은 오늘(1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