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보이스킹’ 4월 론칭...강호동 MC 확정
MBN ‘보이스킹’ 4월 론칭...강호동 MC 확정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3.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MBN ‘보이스’ 시리즈의 끝판왕, 초대형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이 시작된다. 

2021년 4월 MBN이 대한민국을 강타할 초대형 보컬 프로젝트 ‘보이스킹’(총 기획 및 연출 박태호)을 론칭한다. ‘보이스킹’은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남자 보컬들의 장르 초월 극한 서바이벌을 담는다. 최고의 ‘보이스킹’ 자리를 노리는 실력파 보컬들, 은둔 고수들의 대반란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보이스킹’은 특정 장르에 국한된 서바이벌이 아니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발라드, 댄스, 록,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총망라한 ‘귀호강’ 보컬 대결을 예고한 것. 여기에 국내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는 ‘눈호강’ 퍼포먼스 향연까지 담으며,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만들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프로그램 명가 MBN이 야심차게 내놓는 ‘보이스’ 시리즈의 끝판왕이라는 점도 기대를 치솟게 한다. 2019년 경력 단절 여성들의 꿈을 응원한, 주부들의 서바이벌 ‘보이스퀸’. 2020년 18%라는 역대급 시청률로 MBN의 새 역사를 쓴, 사상 최초 스타들의 트로트 오디션 ‘보이스트롯’. 그 뒤를 이을 ‘보이스킹’은 더 강력해진 초호화 300억 프로젝트를 예고, 다시 한번 MBN의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위해 대한민국 자타공인 최고의 MC 강호동이 ‘보이스킹’의 진행을 맡아 힘을 싣는다. 국민MC 강호동은 특유의 에너제틱한 진행과 뛰어난 공감 능력을 발휘, ‘보이스킹’의 든든한 중심점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이스킹’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상금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 등 각종 특전 및 부상 등이 제공된다. MBN ‘보이스킹’은 2021년 4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