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범, KBS 오월의 청춘 ‘호랑이 박동욱코치’ 캐스팅
배우 김태범, KBS 오월의 청춘 ‘호랑이 박동욱코치’ 캐스팅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3.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김태범이 드라마 kbs‘오월의청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확정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와 명희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여기서 김태범은 육상대표님의 박동욱 코치역할로 찰진 사투리 써가며, 아이들을 인솔한다. 주인공 동생 명수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격려하고 이끌어주는 스승역할이다때로는 엄한 호랑이 코치로 때로는 삼촌 같은 친근함으로 아이들을 돌보면서 극에서 분위기 메이커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배우 김태범은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시대극에 도전해봅니다. 

무엇보다 송민엽 감독님과의 첫 작업이라 설레기도 하고, 이번 역할은 코믹스럽고 능청스런 캐릭터와 강인함을 두루 보여줘야 하는 캐릭터로 팔색조 연기를 펼쳐 보겠다는 당찬 포부를 말하며,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태범은  TVN‘진추하돌아왔다’, KBS‘땐포걸즈’, KBS‘녹두전’에서 능청스러운 인물부터 악역 인물까지 장르와 역할을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으며, 매 작품마다 완숙한 연기력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까지 입증하며 앞으로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