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김동준, 폭풍 먹방→허당美 알바생 변신
'맛남의 광장' 김동준, 폭풍 먹방→허당美 알바생 변신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3.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만능 알바생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김동준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마산 홍합 어가 살리기에 나섰다.

이날 김동준은 백종원의 옆에서 고기를 구우며 수제자다운 모습을 뽐내는가 하면,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정은에게 "인서트 찍으셔야 한다. 제가 가이드해드리겠다"며 스윗함을 자랑했다. 또, 미나리전부터 터키식 홍합 요리 미디예 돌마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먹방을 펼쳤다.

특히 김동준은 알바생으로 변신해 김정은과 백종원의 홍합탕 요리를 도왔다. 김동준은 홍합 해감부터 마늘 다지기까지 선보이며 보조 역할을 톡톡히 했다. 김정은은 "박력 있다. 약간 돌쇠처럼"이라며 김동준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유병재는 김동준에게 "홍합은 어디에 좋냐"고 물었다. 이에 김동준은 "간 해독에 좋고 영양분이 생각보다 많다.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답했다. 이어 김동준은 미나리의 효능을 묻는 김정은의 질문에 "미나리도 간 해독에 좋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백종원은 "얘는 뭐만 하면 간 해독에 좋다고 한다"며 미소를 지었다. 김정은은 김동준에게 "그렇게 안 봤는데 얼렁뚱땅이다", "약간 허당기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준은 라이브 쇼핑 당일 아침에도 백종원의 보조로 나서면서 방송 준비에도 열중했다, 김동준은 홍보 요정 면모를 뽐내며 라이브 상품인 생홍합살을 설명했고, 역대급 속도로 2000 박스가 모두 판매됐다. 이에 농벤져스와 제작진은 사상 최초로 2000 박스를 추가 오픈, 이 또한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김동준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에서 벼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